음식점

삼성역 근처 대치동 중앙해장

핫돌 2024. 4. 13. 10:12
728x90

안녕하세요 읏~~~~~~차 핫돌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남역 대치동에 있는 중앙해장이라는 곳을 왔는데요.
운영시간은 07:00~22:00이며, 위치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육인빌딩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굉장한 곳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아침에도 많아서 제가 다양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행복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외관 보여드리겠습니다.

중앙해장 외관입니다.
마치 은행의 빌딩 같은데요.
해장국집 안에서 나오는 분들, 강남답게 많은 사람들 이 계셔서 최대한 이쁜 사진을 찍으려고 했습니다.
아마 중앙해장 정면을 저보다 잘 찍으려면 이른 아침 새벽에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외관이 너무 멋집니다.

외관에 있는 중앙해장 메뉴판.

중앙해장에 있는 웨이팅 기기.

중앙해장 메뉴판1.

중앙해장 메뉴판 모습2.

중앙해장 메뉴판 모습3.

여기에는 물, 빻은 고추, 후추, 소금, 고추기름, 겨자소스가 있습니다.

대부분 풀샷과 자리를 사진 찍는 저이지만 오늘은 사람들이 북적여서 한자리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음식점 내부가 넓어서 풀샷을 보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내장탕을 먹었지만 해장국 드실 때 참고해서 드시면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빻은 고추를 많이 넣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저는 국물 한입 먹고 소스들을 첨가했는데요.
국물 맛은 마치 곰탕을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진짜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저는 주신 다진 양념 많이 넣고 테이블 위에 있던 소금 두 스푼, 빻은 고추를 많이 넣었는데요.
내장탕 안에 있는 고기와 곱창 머릿고기 등등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사진 속에 있는 겨자소스와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대치동에 있는 중앙해장을 다녀왔는데요!!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계신 곳이었습니다.
2024년 04월 13일 토요일의 밝은 날씨처럼, 해장국 내장탕의 따뜻한 온기처럼 여러분이 따뜻한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