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강남역 무궁화반점

핫돌 2024. 4. 7. 11:28
728x90

안녕하세요 핫돌입니다.
오늘도 제가 강남으로 학원을 왔습니다.
오늘의 음식점은 무궁화 반점입니다.
짝짝짝!!!!!!
식당은 정말 호쾌한 목소리로 주문을 받고 있었는데요.
날씨도 좋고 햇볕도 잘 드는 나른한 일요일 오전에 힘이 넘칠 것 같은 기백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바로 외관 보여드리겠습니다.

무궁화 반점에는 많은 유튜버가 첼린지를 도전한다는 광고가 있었는데요.
짜장면 3인분, 짬뽕 3인분, 탕수육 (소) 일석삼조 첼린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벤트의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제가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진짜 주방과 홀이 바빠 보이셨습니다.
대신 이벤트 현수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첼린지 현수막과 무궁화 반점 메뉴판.

음식점 안 내부는 굉장히 깨끗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리고 조리하는 것이 보이니까 왠지 모르게 저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계란프라이, 요구르트, 공깃밥이 1회에 한하여 무료 제공이었습니다.
저는 짜장면을 시켜서 굉장히 단순하게 김치, 양파, 춘장만 가져왔는데요.
제 생각에는 계란 프라이에 공깃밥까지 먹으면 배부르거나, 많은 식사량이 있는 분이어도 한 끼에 만족감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혼밥을 드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

저는 오늘 여기서 먹었습니다. 왠지 문 앞에서 제일 눈에 확 띄는 자리더라고요.
강남역 무궁화 반점에 오시면 왠지 저 자리를 앉고 싶으실 겁니다.

짜장면 주문 시 가져다주시는 물이랑 단무지.

음식점 인테리어 간장, 식초, 고춧가루, 종이컵
무궁화 반점도 어제 갔던 카레 음식점과 같이 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보통맛, 매운맛, 황천길맛, 지옥맛, 염라대왕맛을 선택 가능했습니다.
저는 보통맛 선택 후 고춧가루를 뿌려 먹었습니다.

무궁화 반점 키오스크.

핫돌이 먹은 짜장면.
짜장면답게 약간의 단맛이 났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지금 보이는 메추리알이 계란 프라이가 있는대도 소중한 것 같았습니다.
맛도 있고 외관도 멋있게 보였습니다.

오늘은 연중무휴에 24시간 운영 중인 강남역에 있는 무궁화 반점을 다녀왔는데요.
강남역 무궁화 반점 위치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0 1층 입니다.
여러분이 오늘도 이삿날 먹는 짜장면 군만두처럼 설레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